2021년 장학생 선정결과는 7/13(화) 10시부터 확인 가능합니다.
우리다문화장학재단 2021년 장학생 선정결과 확인방법 안내
장학생 선정결과는 ‘장학 신청자 본인 아이디 로그인’후 확인 가능
1. 로그인
2. <마이페이지> 클릭
3. 장학 신청현황(결과확인)
- 심사완료(선정)
- 심사완료(미선정)
- 심사제외(서류미제출)
- 심사제외(서류미도착)
<장학생 선정자 추가정보 입력> ★미선정자는 해당되지 않음
마이페이지-장학수혜내역
※장학생 정보입력: 7/23(금) 17:00까지
1.개인정보등록(주민등록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)
「상속세및증여세법」제50조의3(공익법인등의 결산서류등의 공시의무)에 의거,
장학금 수혜자의 정보제출시 필수포함 되어야하는 정보
2. 장학증서 배송지 등록-장학신청시 등록한 주소지가 기본노출되며, 다른곳에서 ‘장학증서’ 를 배송받을 경우 수정하여 저장
3. 장학금 지급 계좌정보 입력
- ‘장학생 선정자 본인명의 통장’ 만 사용가능
*보호자 통장등, 장학생 명의와 다른 통장 사용불가
*적금통장, 청약통장 사용불가(일반예금 통장만 가능)-입력한 계좌번호 및 예금주 정보와 동일한 통장사본 첨부
★장학금은분할지급됩니다.
-1차지급: 7월30일(예정)
-2차지급: 10월29일(예정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