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ick menu quick menu close

보도자료

'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, WOORI 희망산타' 캠페인 추진(19.12.18) 2019-12-18


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, 

'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, WOORI 희망산타' 캠페인 추진

 

  - 우리금융그룹 손태승 회장 및 임직원 성탄절 맞아 산타복 입고 'WOORI 희망산타'발대식 진행
  - 다문화 및 소외계층 어린이 1,0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및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해

 
   

  우리금융그룹(회장 손태승)은 지난 17일 오후,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손태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'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, WOORI 희망산타'캠페인을 위한 발대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.
  
  '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, WOORI 희망산타'캠페인은 우리금융그룹 임직원이 'WOORI 희망산타'가 되어 다문화 및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.
  
  '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'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발대식에는 손태승 회장과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산타 의상을 입고 캠페인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.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문화 및 소외계층 어린이 1,000명에게 선물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.

 

 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은 "'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, WOORI 희망산타'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소중한 꿈과 희망이 더욱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한다"며, "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다양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포용적 금융 실천에 앞장서겠다"고 밝혔다.

 

  한편,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등 전 그룹사 국내 영업점은 물론 글로벌 총 26개국 469개 네트워크에서 대대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벌이는 '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'캠페인을 상반기(1월~3월) 및 하반기(10월~11월)에 각각 전개했다. 아울러 지역아동센터 공기청정기 전달, 헌혈 캠페인 헌혈증 기부, 명절맞이 우리희망상자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.

 

  [사진설명]

 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17일 오후, 우리은행 본점에서 손태승 회장(사진중앙)이 참석한 가운데 '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, WOORI 희망산타' 캠페인 발대식을 가졌다. 우리금융그룹 희망산타들은 다문화 및 소외계층 어린이 1,0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며 꿈과 희망의 메시지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.

 



 

☞ 자세한 문의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 박수미 과장 2125-2123】 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